100%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컨텍센터를 구축하고 그에 부합한 컨텍센터 전문S/W및 상담 Application 개발을 통하여 기업의 부가 가치 창출에 기여합니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컨텍센터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살아 움직여야 하며 철저한 보안유지를 통한 고객정보의 관리가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컨텍센터 구축경험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고객응대를 위한 컨텍센터 S/W 개발 및 상담 Application 개발로 선진화된
컨텍센터 토탈 솔루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는 고객 Data기반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접근이 가능합니다
한 눈에 확인 할수 있는 "채팅상담 서비스'는 빠른 상담사 연결, 고객문의 현황을 통해 고객과 상담원의
'연결시간 단축'을 통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CRM 을 제공하는 콜센터 솔루션으로 스마트한 고객센터 운영을 경험해 보세요!
고객분석을 통한 상담으로 효과적인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을 펼칠수 있습니다.
고객분석을 통한 상담으로 효과적인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을 펼칠수 있습니다.
[ KS채권관리 시스템 ] | [ 콜센터 상담 솔루션 ] | |
[ 통합채용 솔루션 ] | [ HRMS 인사정보관리 ] |